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일본 무인양품 라이스 키트 <데리야끼 치킨&버섯 밥키트> 솔직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2.
반응형


최근 일본으로 출장을 두 번이나 다녀와 시간이 남는 차에 무인양품에 들러 일본 라이스 키트를 구매했습니다
아~~~주 예전에 먹어보고 기억이 좋게 남아있었는데
이번에 보니 또 먹고 싶어져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그림만 보고 뭐가 들었는지는 모르고 샀는데
데리야끼 치킨과 버섯이 들어있네요



밥을 짓기 위해 잡곡을 엄~~청 나게 섞어 쌀을 씻었습니다
요즘 백미는 어지간하면 잘 안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외식 빼고)
잡곡밥이 맛이 덜할지라도... 먹다보니 잡곡밥에 길들여지기도 하고
쌀을 먹는 죄책감이 덜 하기도 하고요

쌀은 그냥 평소 밥 짓는 만큼 넣고
물도 그냥 평소 밥 짓는 만큼 넣었습니다
정확한 계량이 있는 듯 한데 ...
일본어 까막눈이라 그런거 모르겠고
계량 지켜서 하면 밥이 좀 짜다는 후기가 있어서
저는 그냥 제 스타일대로... 갑니다 ㅋ




키트 속에는 봉투가 두개인데요
하나는 건더기가 들어있는 큰~ 봉지고
하나는 소스만 들어있는 작은 봉지입니다

한껏 불린 쌀 위에 그냥 냅다 부어줍니다



오 몬가 반찬 삘링이기도 하고요
생각보다 건더기가 실하네요

소스가 간장 베이스이기도 하고
(데리야끼 치킨이니 당연할수도...)
맛있는 냄새가 확 풍깁니다



잘 섞어주니 이렇게 뿌연색이 되었네요
보통은 밥 지을때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를 넣는데
요렇게 뿌연 비주얼의 밥은... 거의 처음 해봅니다

이러고 그냥 평소 하던대로 밥솥에서 잡곡취사 눌러줬어요
결론적으로 아무 문제없이 밥만 맛이 좋았습니다



밥 완성!!
완성된 비주얼을 보니 생각보다 버섯이 많았네요
밥은 맛이 참 좋습니다
그 약간 밥 맛이 어떻냐면...

일본 도시락에 가끔 양념된 밥 들어있는거 아시나요?
간장 맛으로 약간 주먹밥 스럽게 만들어놓은
그런 데리야끼 맛이 납니다
버섯과 당근 채 썬것도 들어있어서 야채 식감도 부드럽고 좋고요
생각보다 저는 맛있게 먹어서 만족!!!



뭔가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어 건강밥 느낌이 물씬 나네요
저는 계량 안지키고 쌀 엄청 많이 뿔리고 물도 평소 넣던 대로 넣어서 밥을 지어서
이것만 반찬 없이 먹기에는 조금 싱거웠어요
그래서 낫또랑 곁들여 먹었는데 이렇게만 먹어도 훌륭한 한끼가 되네요

다음에는 다른 맛으로 또 사와봐야 겠습니다 ㅎㅎㅎ
잘먹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