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뭐든리뷰

구산역 역촌동 24시 아이스크림 할인점 둘러보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5.
반응형


은평구 구산역에 아이스크림 할인점이 있는데요
저희 집은 아니구 구 룸메의 집 앞인데
집 앞에 이런 과자나 아이스크림 파는 무인 24시 매장이 있다는 것은 참 편리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ㅎㅎ
이날 아이스크림이 땡겨서 들렀습니다

 

반응형





한 눈에 보기에도 꽉 들어찬 과자와 아이스크림...
저는 군것질을 잘 안하는 편인데 가끔 아이스크림이 땡길 때가 있더라고요?
종류도 많고 24시 여는 매장이라는 것이 좋기도 하고 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누크바 돼지바
쮸쮸바 설빙(도 아이스크림이 나왔네요?)
등 종류가 참 많습니다

저는 이날 아맛나와 고민고민하다가
쿠앤크를 골랐습니다
입맛은... 노땅



추억의 얼초와 아이셔부터
바밤바와 녹차마루까지 거의 아이스크림 아는 건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24시 무인 매장이 많아지긴 했는데
은평구에서는 잘 못봤는데
얼마나 반갑던지요



과자나 쿠키류도 많아서
보고 고르기 참 좋습니다
대용량 과자는 소분도 되어 있어
편리하네요
장사할 줄 아시는 분 같,..



은평구 구산역 연신내역 요쪽에 자취생도 참 많은데
자취생에게 필요한 섬유유연제나 액체세제도 팝니다



붕어싸만코
치즈와플
시모나 옥수수
국화빵 아이스크림 등 샌드류 아이스크림도 종류 다양하게 팝니다
빵빠레도 팔고요
요즘은 오히려 아이스크림 먹고 싶을 땐
이런 24시 아이스크림 무인 매장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편의점보다 편리하고 종류가 많거든요



여기서 이렇게 바코드 스캔하고 편리하게 계산하고 나가시면 됩니다
저도 카드 결제로 1분만에 결제 완료하고 룰루랄라 나갔네요
벽에 포스트잇이 많은데
포스트잇으로 먹고 싶은 과자나 아이스크림을 적으면
입고해주시는 듯 합니다
무인인데 소통이 되는 것도 신기하기도 하고요



저는 이렇게 쿠앤크를 냠냠하며 룸메네 집으로 잘 돌아갔습니다
요즘 이제 날씨가 살살 더워지면서 아이스크림 생각이 스멀스멀 올라오네요

은평구 구산역 근처에서 24시 무인 아이스크림 매장 찾으시면 여기 추천드립니다!
편리하고 종류많고 가볍게 들러서 군것질 하기 딱 좋아요 ㅎㅎㅎ

 

요기는 바로 옆 코인세탁소인데

아이스크림 할인점을 다음지도에서 찾을 수가 없이 이걸로 첨부합니다 ㅎㅎ

바로 옆가게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