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도쿄 여행] 일본 가성비 좋은 우동 맛집 미나토구 <쯔루톤탄> 솔직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26.
반응형


일본 도쿄에 왔는데
안먹으면 서운한 음식이 몇 가지 있습니다

 

반응형


첫째는 해산물 아니면 초밥
둘째는 우동
셋째는 튀김
입니다 ㅎㅎ



출국 전 미나토구의 쯔루톤탄을 찾았습니다
지나가면서 줄 서는 것만 봤는데
애매한 시간대에 갔더니 줄이 없더라고요!
개이득
하면서 입장해서 바 자리에 앉았어요 (혼밥이었거든요)


그중에서도
1680엔 짜리
자루냉우동과 튀김이 나오는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직원을 부르지 않고 자리에서 누르기만 하면 주문이 됩니다



아사히 슈퍼드라이 생맥주를 한 잔 시켰습니다
730엔의 고가이지만
일본 식당에서 맥주를 마실 여건이 되면
보통은 마시는 편입니다
진짜... 맛있거든요



참 맛있네요
맥주 첫입은 항상 감동을 줍니다



자리에는 곁들여먹을 소스와
나무젓가락이 이렇게 정갈하게 놓여져 있습니다
나무젓가락 품질이 참 좋아보였어요
갖고오고싶음 (안갖고왔어요...그냥 그렇다는 말)


주문한 자루우동과 튀김 세트가 나왔습니다
정갈~~하네요


냉우동인데 이렇게 얼음위에 있으니 신기하면서도
얼음관리 잘... 된거겠지? 하면서 약간 의심도 가던 ^^;;;
암튼 면이 엄~청 두꺼운 우동이었습니다
양은 그렇게 안만아보였는데
생각보다 배가 불렀어요


쯔유에 푹 담가먹었습니다
맛있네요 무엇보다 면이 좀 통통해서 쫄깃하게 씹는 맛이 좋았어요
다만 얼음에 너무 오래 있던 우동면은
좀 얼어서 면이 딱딱해지는 수가 있어서
잘 풀어서 드시면 좋습니다
맛있어요... 면이 찰기가 레전드


시키길 잘했다고 생각했던 튀김...
맛도리 튀김전문점은 많지만
보통 이렇게 튀김을 사이드로 시켜도
꽤나 맛있습니다
튀김옷이 어찌 이리 얇고 바삭할까요?



뭘찍어먹어야하는 지 몰라서 그냥 제 쯔유에 찍어버렸어요 ㅎㅎ


튀김이 진짜 바삭하고 잘 부서져요
그래서 식감이 아주 나이스
새우도 통실하니 맛있네요
맛있는 새우튀김맛 입니다

여기서 이렇게 식사하고 나니
맛도리 우동이랑 맛도리 튀김을 다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현지인도 가볍게 많이 먹는 우동전문점 같았어요
깔끔하고 맛 좋으니 가성비 좋게 즐겨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maps.app.goo.gl/S4mAVrxuNEhWAzkH9

 

Tsuru Ton Tan · 일본 〒106-0032 Tokyo, Minato City, Roppongi, 3 Chome−14−12 六本木三丁目ビル

★★★★☆ · 우동 전문점

www.google.co.kr

 

 

2024.05.01 - [여행일기/일본] - 도쿄 미나토구 호텔 빌라퐁텐 Villa Fontaine 그랜드 도쿄-롯본기 투숙 후기

 

도쿄 미나토구 호텔 빌라퐁텐 Villa Fontaine 그랜드 도쿄-롯본기 투숙 후기

롯본기잇초메 역2번출구 30초컷 빌라퐁텐 그랜드-도쿄 롯폰기 호텔입니다 빌라폰테인 호텔은 종류가 엄청 많은데이건 미나토구에 있는 호텔이예요위치랑 가격 정보는 https://www.trip.com/t/WOIXFDIArT

grggr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