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도쿄 근교 여행] 가와구치코의 아름다운 후지산 포토스팟 3곳 총정리+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5. 17.
반응형


일본 후지산이 잘 보이는 스팟 세군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도쿄에서 후지산이 잘 보이는 곳으로 가려면
한시간정도 차로 이동해야하는데요


 

오이시 공원


오이시 공원은 가와구치코 호수와 후지산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ㅎㅎ

 

반응형


공원인만큼 라벤더?로 보이는 꽃도 있고요
산책하기도 좋고 후지산이 정말 잘보입니다
잔잔한 호수도 아름답고요



산책은 물론
한가롭게 자전거를 탈 수도 있습니다

자전거 도로가 잘 안보이는데 ㅠㅠ
암튼 산책로가 잘 꾸며져 있었어요
호수를 끼고 한바퀴 돌아도 좋습니다

근데 대중교통 이동해서 움직이기는

너무 힘들고... 택시비는 개비싸고

렌트해서 운전하기도 

좀 번거로우니 1일투어 이용하시면 편함

 

https://kr.trip.com/things-to-do/detail/49443739?locale=ko-KR&curr=KRW&Allianceid=4859177&SID=79192660&trip_sub1=&trip_sub3=D255165

 

요기 제가 찾은

트립닷컴 후지산 가와구치코 일일투어 링크입니다 

운전면허 없고... 개인적으로 가셔야 하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저는 이동하느라 시간을 너무 많이 썼네요 

일일투어 추천...

 


이렇게 가와구치코 호수 알림판? 도 있었어요




아무래도 날씨가 좋아야 후지산이 잘보이는데요
저는 운좋게도 맑은날 가서 후지산의 흰머리까지 잘 보였네요
구름이 많은 날은 저 꼭대기 정상을 가리기도 하더라구요


오이시공원 가와구치코 호수앞에서 후지산을 구경한뒤
뒤로 돌면 이런 건물이 하나 있습니다



특이한 아이스크림을 많이 팔아요
사쿠라맛도 있고 라벤더 맛도 있는데
다들 이 두가지 맛 드시더라고요
맛있으니 꼭 드셔보세요



1층은 이렇게 기념품을 파는 곳도 있습니다
둘러보면 재밌습니다 아기자기하고...
근데 생각보다 살건 없기도...?



아이스크림 사서 2층으로 올라가면 휴게공간과 식사공간이 나오는데
창문에 이렇게 영문 모를 일본스러운 문이 있어서
요렇게 같이 인증샷 찍기 딱!



빨간 후지산 카레와
파란 후지산 카레를 팝니다
꼭대기는 눈을 표현한건지
카레를 안뿌린게 참 귀엽기도 하고
근데 파란카레는... 영 안땡기긴 하네요 (안사먹음)


후지산 앞 로손 편의점


제가 후지산 앞 로손을 방문했을 시기에는
가림막이 쳐지기 전이었습니다
이제 여기 가림막이 쳐진다고 하더라고요? ㅜㅠ

 

 


근데 인증샷으로는 좀 애매하긴 한게
앞에 주차공간이 넓어서
이렇게 차가 다닥다닥 있었어요
인증샷 찍기에는 조금 애매쓰...



후지큐 하이랜드 후지야마 타워


전율미궁으로 유명한 후지큐 하이랜드 놀이동산입니다
여기에는 입구 매표소 쪽에
후지야마 타워가 있는데요
여기도 후지산이 매우 잘보이고
인생샷 찍기 좋은 곳입니다



뭐 걸리는 거 없이 높은 타워에서
후지산이 이렇게 보여요!
눈 앞으로 롤러코스터가 지나가기도 합니다
(지나가면서 손흔들어줌..)



또한 구석에
후지야마 인증샷을 위한
조각상?도 있어서
인생샷찍기 딱인 장소입니다
아무래도 가와구치코 동네를 가신다면
후지큐도 분명 방문하실테니
후지야마 타워에 꼭 올라가보세요



요렇게 아름답습니다 ㅎㅎ
다만 이 후지야마타워는 오전에 열지 않아서
오후에만 갈 수 있고
날씨가 안좋으면 운영을 하지 않아서
바람 적게불고 맑은날 방문하실 것을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