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도쿄 아카사카 가성비 좋은 진짜 맛있는 고퀄 스시 초밥 추천 <Akasaka Shinobu Sushi>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15.
반응형


어쩌다보니 도쿄를 가게 되었는데요
아카사카 근처였어요
여유 시간이 반나절 정도 있어서
이곳 저곳 다녔는데
꼭 초밥을 먹고 가고 싶은거예요

근데 그 미나토구 아카사카에 있는 스시집들은
다 약간 장인느낌의 엄청 개 고가... 10만원은 기본으로 넘어가고
20만원 정도 하고 예약이 필수인 그런 비싼 집들 뿐이라
좌절하던 찰나... 구글맵을 뒤져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구글맵에 Shinobu라고 치면 나옵니다


훨씬 저렴한 메뉴도 많았는데요
저는 먹으면 제대로 된 거 먹고 싶어서
조금 비싼 코스 3300엔 짜리 골랐습니다                                  
싼거는 오이롤 .. 막 이런게 나오던데
그런 걸 먹느니 조금 더 주고 맛도리 회로 ㅠ



저는 바자리에 앉았는데
테이블도 많지는 않지만 서너개 있었어요



생맥도 한 잔 시켰습니다
리얼 맛도리...
일본가면 꼭 먹어야 하는 것
생맥과 우유 계란노른자
이 세가지 입니다


할아버지 쉐프님이 열시미 만들어주십니다
이와중에 보이는 생와사비...
생와사비를 쓴다니 믿음이 감



스시가 나왔습니다
3300엔 치고는 좀 단촐한가 싶긴 한데
맛을 보면 안그렇습니다



간장을 또르륵 따릅니다
간장이 약간 달달하고 맛있었어요



진짜... 일본에서 먹은 초밥 중 제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것만 나와서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진짜 살살 녹습니다



제가 너무 좋아하는 우니...
성게알 초밥부터 냠
진짜 사르르 녹습니다
녹진~하니 바다맛이 물씬
저는 돈을 많이 벌면 우니를 매일 먹고 싶어요


그리는 안좋아하지만 연어알 초밥 ㅎㅎ
톡톡 터지는 맛에 바다 맛이 났어요
맛있습니다 이놈도...



멀~건 일본된장국입니다
아기조개가 들어있어요
그냥 쏘쏘



참치 관자 단새우 계란말이 오징어 입니다
진짜... 맛있었습니다
걍 살살 녹았어요

미나토구에 다시 갈 일이 있을까 싶은데
가게 된다면 한 번 꼭 들르고 싶네요
주변에 그냥 골목... 관광지는 하나도 없어서
이 초밥만을 위해 걸어갔는데
아주 대만족했어요



요건 참치 뱃살인가? 그래요
재료가 좋은 게 느껴지는 맛입니다
진짜 엄청 만족하며 먹었어요
사실 배가 부르진 않았지만
초밥은 배부르려고 먹는 음식은 아니기에...

도쿄 아카사카 가성비 좋은 스시집으로 추천드립니다
구글에서 밑에 치면 나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