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도쿄 미나토구 호텔 빌라퐁텐 Villa Fontaine 그랜드 도쿄-롯본기 투숙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5. 8.
반응형


롯본기잇초메 역
2번출구 30초컷 빌라퐁텐 그랜드-도쿄 롯폰기 호텔입니다
빌라폰테인 호텔은 종류가 엄청 많은데
이건 미나토구에 있는 호텔이예요

위치랑 가격 정보는 

https://www.trip.com/t/WOIXFDIArT1

요기 트립닷컴 사이트 눌러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서 예매함

 


로비가 넓고 좋습니다
쇼파에서 폰 충전도 할 수 있고

 

반응형


넓직해서 대기하기도 좋고... 의자도 폭신합니다 ㅎㅎ


특이하게도 짐은 여기에 셀프로 보관하는데요
간혹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가면
호텔에서 직접 맡아주기도 하더라고요
근데 체크아웃 후 캐리어 보관은 따로 셀프로 하면 됩니다
은근 편하더라고요?



저는 더블룸에 묵었습니다 문 열자마자 보이는 뷰인데요
일본 호텔 거의 거진... 제가 가본 곳은 열자마자 뷰가 거의 비슷했네요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침대가 크고 공간이 꽤나 넓었어요

그동안 되게 작은 일본 호텔에서만 자봐서 그런지...

 

트립닷컴 도쿄빌라퐁텐 사이트로 이동하기

링크로 가시면 

트립닷컴 호텔정보 사이트로 

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 주무실 분은 

편하게 눌러서 이동하시면 됨




두명도 충분히 잘 수 있을 만큼 컸습니다
머리맡에 충전기랑 선으로 된 충전포트도 있어서 아주 간편했어요
이불과 베개는 엄청 고퀄은 아니었고 쏘쏘



책상이 방에 비해 되게 컸습니다
약간 디지털노마드였으면 좋았겠다 싶을 정도로
노트북이나 아이패드로 일 보기 좋게 생겼더라고요
일본 작은 호텔들은 보통 테이블만 있는데
여기는 책상이 큼지막~하니 좋았네요 (쓰진 않았음)


쇼파와 테이블도 잘 되어 있습니다
저는 여기를... 짐 올려놓는 공간으로 쓰긴 했지만요 ㅎㅎ
공기청정기도 있었는데
귀찮아서 쓰진 않았습니다
호텔에 머무는 시간이 짧았거든요



물은 하루 두개씩 줍니다
도미노 피자 배달도 되나보네요


화장실인데요
생각보다 화장실이 아주 깔끔했어요
세면대와 샤워실 변기가 각각 분리되어 있습니다



좁지만 깔끔했던 샤워실 입니다
뭐 무리없이 샤워 하고 거슬리는 게 없었어요
이정도면 괜찮은 호텔입니다



세면대입니다 ㅎㅎ
초고속으로 씻고 나가서
뭐 딱히 불편한건 없었음
화장실에 방에 비해 좀 커요


일본의 변기 따로 시스템은 볼때마다 적응이 안되는데
쓰다보면 변기에 물도 안튀고 바닥도 안젖고
꽤 괜찮은 것 같기도 해요


문 쪽에 있는 옷걸이입니다
옷걸이가 6개나 되어서
바지도 널널하게 걸고
알차게 잘 썼어요


일본 호텔은 가는 곳마다 거진 이렇게
호텔 내에서 입을 수 있는 생활복? 스러운 잠옷을 주는데요
잠옷을 안챙겨온 저에게는 아주 나이스...
상 하의 따로 분리되어 있고
사이즈는 남녀공용의 아주 넉넉한 사이즈입니다
옷이 큰것도 좋았습니다
알차게 입었음...


편의점이 가깝진 않은데요
마트도 가깝지 않고...
그래도 걸어서 5분 거리에 패밀리마트가 하나 있어서
거기서 사와서 저녁을 간단히 떼웠습니다
다 성공적이었어요 진짜 맛있었음...

주먹밥도 짭쪼롬하니 좋았고
일본에서 파는 빵은 계란 들어가면
전 무조건 맛있더라고요
좋아하는 오후의 홍차랑 녹차 번갈아 마시며
잘 먹었습니다 ㅎㅎㅎ

위치는 좀 애매~~해요
가까운 곳이라고는 도쿄타워 정도?
관광지에 위치한 호텔은 아닌데
그래서 동네가 조용하고 한적하니
오히려 좋았답니다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