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여행] 마요르카 조식 에그베네딕트로 맛있는 식사 한 끼! <카페노티> 솔직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5. 1.
반응형


스페인 마요르카 조식 맛집을 다녀왔습니다
시내에 있는 카페 노티라는 곳인데요
구글 평점이 높고 평도 좋아 다녀와봤어요

유럽답게 야외에서 식사하시는 분들도 꽤나 많았는데
야외는 만석이네요


내부는 그리 넓지 않습니다
요렇게 오픈 주방에서 음료를 주시고
내부 주방에서 요리를 가져다주심
친절해서 좋았어요...
유럽은 친절만 해도 식사하기 괜찮더라고요



내부 좁은거 보이시나요?
보통 2인석 위주입니다
바글바글하다보니 사진찍기가 매우 힘들었음
사람도 많아요
애매한 아점시간에 갔는데도



메뉴판인데요
토스트 이런것도 많이 드시는 것 같던데
저는 여기서 유명한 에그베네딕트를 주문!

아보카도 에그베네딕트랑
훈제연어로 주문!
가격은 간단한 조식치고는 좀 나가는 편 입니다 ㅎㅎ
둘다 11.8유로여요



유럽에서 아이스라떼 먹기 정말 힘든데
특히나 마요르카에선 더 힘든데!
여기는 아이스 라떼를 팔더라고요?
당장 주문 ㅋ
아이스아메리카노도 팔길래 시켰어요
감격


마요르카 가게에서 아이스 라떼와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켜먹는 건 처음이네요!
맛은 뭐 쏘쏘한데 아이스가 이때 너무 오랜만이라 감격 ㅋ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일단 아보카도가 엄청 풍성하게 들어있고
바게트도 겉바속촉으로 잘 구워짐
아보카도를 워낙 좋아해서요


요건 훈제 연어가 올라간
에그베네딕트 입니다
연어두 부들부들하고
무엇보다 계란 반숙이... 진짜 맛있음
저거 반으로 가르다가 망쳐서 ^^;;
사진은 없어요



간도 적당하고
조식으로 먹기에 딱 적당한 식사였어요
아침부터 아보카도와 계란으로 식사하니
속도 편하고
아이스 음료와 곁들이니
좋더라고요...
맛집 맞음...
사람 많은데에는 이유가 있음



이렇게 먹고 30유로 나왔습니다 ㅎㅎ
아침식사 치고는 거하게 돈을 내긴 했지만
워낙 맛있게 먹었습니다

마요르카에서 맛도리 조식을 원하신다면
카페 노티 함 추천드려 보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