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마요르카 팔마 버스터미널에서 버스타고 작은 항구도시 소예르 가는 방법!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5. 3.
반응형


마요르카의 소도시 소예르에 가기 위해
마요르카 버스정류장을 찾았습니다
소예르는 마요르카의 아주 작은 항구도시인데요
아기자기하고 작은 항구도시를 워낙 좋아해서
기대가 싹~~~


구글맵에 팔마(숙소 등) -> 소예르 치면
타는 버스번호와 소요시간이 나옵니다
전광판에 고대로 떠있으니 믿음직스럽네요
저는 12시 반에 11번 정류장에서 204번을 타고 갑니다


11번으로 오면 이렇게 204번 버스가 딱! 있습니다
시간을 칼같이 지켜서
버스가 있어도 미리 문 안열어줍니다 ㅎㅎ
그리고 줄을 서서 탑승합니다
가려는 분들이 꽤나 있으므로 미리 가서 줄을 서면 좋습니다
저는 트래블월렛으로 카드기에 대고 찍었어요!


저는 조금 일찍가서 이렇게
충전포트가 있는 좌석을 찜했습니다
충전이 빠른 건 아닌데...
그래도 버스에 충전포트가 있으니 좋네요
알차게 써먹었습니다...



버스 꽉찬거 보이시나요...
이렇게 한 시간 정도 달립니다
소예르 가는 동안에는 중간중간 사람이 내리기도 하고 타기도 해요
약 40~50분 정도 갔습니다
포트 드 소예르 정류장에서 내리시면 됩니다



가는 창밖은 완전 시골입니다
근데 시골 마을도 아님..
집이 드문드문 있고 거의 벌판과 나무뿐입니다 ㅎㅎ
가면서 진짜 궁금했던건...
저기 저렇게 황량한 들판에 하나 두개 있는 집에서는
누가 뭐하며 살까...



정류장에 무사히 내렸습니다
하늘에 먹구름이 ㅎㄷ ㄷ ㄷ
이날 바람은 엄청 불었는데 다행히 비는 안왔어요



내려서 좀 더 가면 이렇게 지상으로 달리는 트램을 타는 곳이 나오는데요
트램을 타고 또 바닷가 항구까지 가줘야 합니다 ㅎㅎㅎ
트램타고 소예르 시내 놀러간 후기로 또 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