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마요르카에서 뜻밖의 한국맛? 스페인 마요르카 kfc 식사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3. 9.
반응형


스페인 마요르카의 KFC에 방문했습니다
마요르카의 번화가에 있어 찾기가 참 쉽습니다
우리 나라와는 다르게 야외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낯선듯 익숙한 느낌이 듭니다
마요르카까지 가서 kfc를 먹냐 한국에서도 먹을 수 있는거 아니냐 하실 수도 있겠습니다만
두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첫째,
이때는 여행을 시작한지 2주가 훌쩍 넘어서 한식 같은 맛이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케이에프씨가 한식이냐? 하면 할 말이 없지만 ㅎㅎㅎㅎㅎ
마요르카에는 케이에프씨같은 치킨도 잘 안팝니다

둘째,
상대적으로 매우 저렴한 가격에 식사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페인 마요르카는 바르셀로나만큼은 아니지만 외식 물가가 정말 비쌉니다
한끼라도 조금 아껴보고자 kfc를 찾았습니다




요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됩니다
메뉴는 그리 다를 게 없었습니다
첨부터 치킨을 먹을 생각이어서
고대로 시켰습니다
20유로 조금 넘게 나왔습니다 (2인분)



지하에 이렇게 크게 자리가 있습니다
시간떼우기도 참 좋습니다
유럽사람들 원체 테이블에서 오래 비비고 대화나누는거 좋아해서
오래 앉아있어도 눈치 주는 분위기는 아닌데
여기는 담당 웨이터가 없으니 훨~씬 앉아서 비비기 좋습니다 ㅎㅎ
좌석이 많고 넓은 것도 좋고요



치킨 한 바구니가 나왔습니다
반가운 비주얼에 눈물이 납니다...

생각보다 별미입니다...
맛은 똑같은데 한국에서 먹던 맛...
그리고 스페인에는 치킨이 없어요
한달에 한 번은 먹어줘야 하는데




마운틴 듀를 골라보았습니다 ㅎㅎ
탄산에 치킨... 눈물 나는 조합입니다




세트를 시켰는데 샐러드가 같이 나오더라고요
눈길은 잘 안갔습니다
이렇게 한 세트 시켰습니다



잘 모르겠는 소스도 두 개 주는데
빨간 색인데 양념치킨 맛은 아닙니다
정말 하나~~~도 안매운 별다른 맛 없는 빨간 소스입니다




흥분해서 초토화 시켰습니다
한마리면 둘이 충분히 먹더라고요
엄청 만족스럽게 먹었습니다
2주 이상 유럽으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께는 좋은 대안이 될 것 같습니다
한식은 매우 비싸고... 유럽의 빵과 퍽퍽한 식사에 물리신 분들은
Kfc를 방문해보세요

가격이 외식물가보다 훨씬 싸고
치킨을 마음껏 먹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시키고 20.92 유로가 나왔습니다
둘이 먹은 가격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저도 제가 스페인에서 케이에프씨 방문할 줄은 몰랐네요
우리나라에 안파는 메뉴도 있긴 한데
저는 클래식한 맛이 필요해 저리 시켰습니다 ㅎㅎ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