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스페인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중 마신 한국에서 안파는 캔음료와 맥주 3개(+하몽 프링글스)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23.
반응형


스페인 맥주 마호의 흑맥주입니다
마에스트라라고 써있는데요
스페인에서 꼭 마셔야할 맥주가 뭐가 있을까
하고 검색하다가 어떤 블로거분이 강추강추 강강추를 하셔서 알게되었어요

마요르카 마트 가니까 요놈이 딱!!!

저는 막 맥주 종류나 맛은 잘 모르는데
이거 먹은 칭긔가 너무 맛있고 진짜 좋다고...
무조건 추천한다고 했어요
스페인 여행 가셨으면 꼭 드셔보세요



저는 달달~한게 땡겨서 이걸 골랐습니다
말리부 피나콜라다!
평소 말리부에 토닉워터 타먹는 걸 너무 좋아하는데 ㅎㅎ
피나콜라다도 호감!!

그런데
말리부로 만든 피나콜라다가 캔으로 있다고?
해서 바로 구매해봤습니다
진짜 안살수가 없었어요

근데 반전은
너~~~무 달아요
달아도 너무 달아요
단 거 잘먹는데도 이건 너무 달아요
그 너무 단거 먹으면 갈증 쫙 나는거 아시나요?
그정도로 달아요
저는 비추하겠습니다...



세번째로 마신 음료는
잭다니엘과 코카콜라를 섞어만든 잭콕!
잭콕 캔으로 나온건 처음봐서 신기해서 한 캔 구매해서 마셨어요
진짜 신기하게 잭콕맛이 나더라고요 ㅎㅎ
사실 말아먹는게 지대로긴 합니다만
위스키를 항시 구비해둘게 아니니 이렇게 한 번
맛만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잭콕 캔과 함께 프링글스 하몽맛을 곁들였습니다
하몽맛 프링글스도 스페인에서만 파는 과자인데요
짭쪼름하니 햄 스멜도 나는것 같고 괜찮습니다
스페인 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과자가 아닌가 싶네요
근데 하몽맛은 아닌게 함정...
그리고 여러개 막 사서 한국에 가져갈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작은 프링글스 사서 맛만보고 싶었는데
큰 통만 파는 바람에 저리 큰통 샀네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