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은평맛집] 무조건입니다 은평구에서 해장국 제일 맛있는 24시간맛집 <모이세 해장국> 내돈내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7.
반응형



은평구에서 맛있는 해장국 찾아 방황하십니까
그렇다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모이세 해장국을 소개하려 하거든요

구 룸메 집이 구산역 쪽 역촌동이라
신나게 유튜브 올리고 집 가는 길입니다
구산역에서 응암역까지 보통 걸어가거든요

이때쯤 조금이라도 걸어줘야 잠이 잘오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걸어가다가 저녁 먹으려고요...
지나갈 때마다 사람이 적당히 바글바글해서
궁금했던 집이었어요

오늘은 들어가 봅니다



내장탕하고 선지해장국 중에 엄청 고민하다가
선지해장국으로 갔습니다

모이세 해장국도 궁금했는데
일단 오늘은 선지로 갑니다

찾아보니 여기 용강동에두 있규
제주도가 본점인가 봅니다

저는 여기만 와봤으니 저에게 본점은 여기입니다...


가게는 큼지막~합니다
요즘 이런 큰 해장국집이 생각보다 많이 없어서 반가웠네요 다들 해장국 걸치고 계시고 소주도 많이 드시더라고요

전 혼밥이기에 얌전히 해장국만 시켰습니다


김치류가 나와줍니다
맛있다는데 김치를 못먹는 슬픈 빌런 긁적이

사진만 찍을게용 하고 사진찍고
돌려보냈습니다


다음 친구는 다진마늘과 날계란입니다
독특하죠?
가게에 맛있게 먹는 방법이라고 소개된 내용에

탕이 끓어나오면 다진마늘 한 스푼에 계란 탁 까서 넣어 먹으라고 되어있네요

뭔가 독특한데 확실히 맛있는 방법 같고
이런 팁 딱 주는 집이라니?
신뢰가 살살 갑니다 (장인스멜 감지)



해장국의 베스트프렌드입니다
여긴 양파 안주고 싱싱한 고추 세개와 쌈장을 주네요

선지해장국이 나왔습니다
비주얼은 평범 한데요
일단 팔팔 끓어나오니 잊지 않고
꿀팁을 실행해줘야 합니다

참고하셔요

 


귀퉁이 보이시나요?
계란 탁 까서 깔끔하게 퐁당 했고요
마늘 다진 것도 한스푼 탁 털어 넣었네요

반대편을 들어올려 살짝 덮어줍니다
와우
숟가락 들어갈 공간이 없습니다

진짜 왕크고 왕신선해보이는 왕선지가 가득 있고요
콩나물에 우거지에 당면도 있습니다



계란이 풀어지면서 국물이 탁해졌습니다
건더기 가득하니 먹음직스러운 모습을 보니 참을 수 없습니다 리얼 침 딱고임

국물 딱 떠먹었는데
우왓!!이고닷!! 싶습니다

어어엄청 맛있는 육개장 국물 맛 나요
거기에 선지 들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선지해장국인데 육개장 칼칼함 같은
근데 감칠맛이 레전드인
그냥 말구대로 맛있다!!! 입니다

 

 

반응형






선지 좀 쪼개주고 먹을 준비 끝났습니다
팔팔 끓었다가 이제 조금 내려앉아 먹기 좋은 온도입니다

국물이 너무 맛있어서 계속 떠먹었어요




선지도 정말 싱싱해요
선지를 못먹는건 아닌데
선지 먹다가 가끔 으윽 할때가 있어서
(냄새나거나..) 선호하진 않는데
여기는 선지가 단단하니 참 맛있었어요

양도 많았고
냄새 하나도 안났고요 그냥 맛있어서 숙숙 들어갔어요

선지시키길 잘했다^^쿠쿠



국물 수차례 떠먹었으니
건더기 떠서 밥에 얹어 먹어줍니다

콩나물도 아삭하고요
적당히 풀어진 계란에... 선지 으깨 비벼먹기

너무 맛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마늘 한 스푼과 계란 넣은게
신의 한수였다 생각이 드네요
아시죠 다진마늘 넣우면 풍미 확 살아나는거...

맛이 극대화가 됩니다

간만에 정말 맛있는 해장국을 먹었네요


밥 한 공기 말아서 바닥까지 클리어 했습니다
배 땅땅 두드리며 나오는데 정말 만족스러운 한 끼였습니다

최근 9000원 주고 먹은 밥 중
1등이 아니었나 싶어요

역시 여름밤은 해장국이 아닐까 싶네요...


은평구 안살고 계셔도 한번 먹어볼만한 맛이니
찾아가보셔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구요
감사합니다




<모이세 해장국>


연서로 60 모이세해장국
24시간 연중무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