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대맛집] 간단하게 후딱 먹기 좋은 컵밥집 <지지고 이대점>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4.
반응형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 좋은 이화여대 앞 지지고입니다
이대에 유튜브를 찍으러 갔다가
배가 너무 고파서 들려버렸네요

컵밥이 유명하고 컵누들이 유명해요
예전에 회사에서 종종 시켜 먹곤 했는데
오프라인 가게 방문은 처음이어서 설렜어요


가게가 워낙 좁아 먹을 곳이 있을까
혹시 테이크아웃 전문점 아닌가 기웃기웃거렸어요
밖에서 볼 땐 안에 불이 켜져 있는지도 잘 안보였습니다

다행히 자리가 있었어요 좁지만...
보통 테이크 아웃이나 배달로 먹고
가게에는 잘 안 오는 듯합니다
자리 잡고 주문을 해보러 갑니다

주방이 홀보다 더 넓습니다
저기 보이는 사장님이 창문 앞 철판에서
요리를 해주시고요

앉아있다 보니 묘하게 아늑했어요

메뉴판인데요

나이스 라이스와 누들두들 두 가지만 팝니다
맵기는 순한 맛 중간맛 매운맛 세 가지이고요

체다 치즈나 모차렐라 치즈
계란 프라이 등 토핑도 추가 주문이 가능해요

저는 누들누들 순한 맛에 밥추가 했어요
이거 중간맛만 되어도 저에게는 아주아주 맵더라고요

참고로 물은 유료로 별도 주문해야 합니다!
정수기나 물 달라고 하는 시스템 아닙니다!



나왔습니다

가쓰오부시 듬뿍 얹어서...
매장에선 처음 먹어보네요
아주 뜨거우니 조심조심 드셔야 해요


두툼한 가락국수면이 아주 먹음직스럽습니다
갑오징어? 같은 두꺼운 거대 오징어도 많이 들어있아요

자극적인 맛이라 먹을수록 더 당깁니다
간단하게 한 끼 때우기도 최고

 

반응형

 

 


오징어를 구출해 들고 찍었습니다
보여드리기 위해...

워낙 통실통실하여 씹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듬뿍 들어있어 건져 먹는 맛도 좋고요

혹시 오징어를 안 좋아하는 분들은
빼달라고 얘기하셔야 할 것 같네요

면이 이만~~ 큼 들어있어요
후후 불어서 와아아 먹습니다

면은 두툼해야 맛있죠
가락국수면에 소스가 잘 배어있어 먹기 좋습니다
순한 맛인데도 매워서 땀을 삐질삐질 흘렸습니다 ㅎㅎ

짭조름한 듯 매운 듯
쭉쭉 들어갑니다

맥주와 잘 어울릴 맛...




순식간에 다 먹어버렸습니다 ㅎㅎ
양이 적지 않아요
더군다나 저는 밥추가도 했거든요
아래 깔린 밥까지 싸악 비워냈습니다

근데 저만 매장에서 먹는 줄 알았는데
먹고 있을 때 어떤 젊은 커플이 와서 폰으로 뭐 켜두고
하나씩 시켜서 먹더라고요
옹기종기 앉아서 함께 먹었네요

암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저는 보이면 또 먹을 의사가 있어요

혼밥 하기 딱 좋은 이대 <지지고>였습니다~!!





지지고 이대점

 


서울시 서대문구 이화여대길 64
매일 10:30 - 19:30
토요일은 정기 휴무라 하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