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박람회리뷰] SETEC 세텍메가쇼 & 팔도밥상페어 방문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27.
반응형


지난 금요일에 강남 학여울역에서 열린 세텍메가쇼를 방문했습니다
이런 박람회는 처음이었는데 네이버 검색을 하다가 우연히 알게 되어 다녀왔네요

운이 좋게도 사전 신청 기간이어서
사전 방문 신청 후 무료로 방문했는데
사전 방문 기간이 지나면 입장료가 1000원 이더라고요

내년에도 꼭 참석하고 싶은데
혹시 관심있으신 분이 있다면 하루 전이라도 사전 신청이 가능하니 꼭 사전 신청후 방문하세요~!

선착순 500명은 김과 생리대 지압봉도 준다고 했는데
어디서 주는지 모르고... 다음 일정이 빠듯해 받지 못했네요 흑흑


줄서서 떡볶이 시식했어요 안에 치즈가 있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고요


이런 박람회는 처음이었는데 중년들의 파티 현장을 보는 듯 했습니다
뭐 무쇠솥 등과 같은 오만 가전을 비롯해 먹거리 등을 홍보하는 자리였는데요
구매도 가능하고 시식도 가능했습니다

여기가 좋은 물건이나 음식 있으면 체험해보고 구매하러 온거라 다들 지갑이 활짝 열린듯 했어요
평일 낮에 갔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하고 통크게 지갑을 여시더라고요
저도 기웃기웃 하며 여기 저기 부스를 방문했습니다




이런 특산물도 판매하는데요
윗 사진의 의령쌀빵 부스입니다
시식해봤는데 빵이 쌀빵이라 그런가 떡처럼 쫄깃한 빵이어서 너무 맛있었네요

전체적으로 가격도 저렴해 마음에 드는 물건이나 음식이 있으면 빠르게 겟! 하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정말 신세계였어요



공뽑기로 받은 마스크 팩과 샘플 (이건 무려 2등 당첨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

들기름 막국수도 너무 맛있어서 찍었네요...
제 앞뒤로 다 사가시더라고요
메밀면도 같이 팔고 면을 삶아 들기름만 부으면 간단하게 완성되고 맛도 있으니
제 앞뒤로 시식하신 주부분들도 여러개 사가셨습니다




보면 재밌는게 다들 행복해보이십니다...
오만 물건 다 팔고 체험하니 얼마나 재밌어요
그리고 시식을 너무 많이 주고 다양하게 주니 맛있어서 좋고...

가보면 다들 우물우물 하면서 기웃기웃 다니시며 가격 물어보십니다 ㅎㅎㅎ



주류 시음도 많아요
각종 와인부터 막걸리 약주 등등
(술 부스는 다 시음했어요 진짜 맛없는 술이 없음)

특히 저는 진안홍삼 부스를 갔는데요

진안블랙과 진심홍삼주를 시음해봤는데요
도수가 40도인데 깔끔하게 넘어가고 높은 도수의 술 특유의 쏴아아~내려가는 느낌!
아주 짜릿했어요
(바로 옆에 있는 홍삼삼계탕으로 안주삼아...)


그리고 마시기 전에 부스 관계자분이
이거 마시면 홍삼이 나를 감싼다 라고 하셨는데 과연 홍삼이 저를 감쌌고...
홀린듯 구매했습니다...



고급스럽죠?
진안 홍삼이 들어간 술이 25000원...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 할인해서 28000원인데 배송비 포함하면 3만원이 넘으니
싸게 잘 산 것 같습니다
(별개로 이날 가방에 하루종일 넣고 걸어다녔는데 어깨 매우 아팠음 ㅠㅠ)

집에서 하이볼로 만들어 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고요
제로 실론티 살짝 타먹으면 레전드입니다





때깔이 아주 고운... 진안블랙 홍삼주!

이건 여러 음식을 사다가 같이 먹었는데 그 포스팅은 나중에 할께요

내년에 박람회도 꼭 가보려합니다
너무 좋은 경험이었어요

이 계기로 다양한 박람회를 다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