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박람회리뷰] 올댓트래블 여행 박람회 방문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29.
반응형


삼성 코엑스에서 열렸던 올댓트래블이라는 여행 박람회를 다녀왔습니다 사전신청을 해둔터라 무료로 입장이 가능했습니다 (그냥 가면 만원인가 내야합니다)

곧 한달간의 여행을 가기도 하고
여행 좋아하지 않는 사람... 있을까요
관심분야이기에 재미있을 것 같아 신청했습니다



티켓표가 비행기표 모양이네요
해외출국하는 느낌으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다양한 여행관련 부스가 많았는데요
공기업부스도 있고
갓 창업하여 홍보를 위해 참석한 부스도 있고 그랬습니다
여행 관련 사업을 할 생각은 없지만
이런 방면으로도 이런 아이디어를 내서 창업하기도 하는구나 하는 인사이트를 많이 얻었습니다


부스를 방문하면 도장 찍어주고
도장을 다 찍은 사람들에게 룰렛을 돌려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저는 보틀캐리어를 받았어요
뭐 보통 컵 같은거 6잔을 끼워 들고 다닐 수 있는 캐리어였는데 약간 스벅에서 주는 테이크아웃 캐리어 있죠
그걸 플라스틱으로 만든겁니다

바로 이것ㅋ

바로 써먹어보았눈데
앞으로 어디 쓸지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감사합니두앙

이날 뭔가 자잘한 사은품도 많이 받았습니다
캐리어 네임택
자석 카카오 스티커
자잘한 스티커 등등


여행콘텐츠 관련한 세시간 전 이라는 부스였어요
여행 크리에이터 분이 강연중이셨습니다
누군지 알고 싶어 관계자분들에게 여쭤봤으나
아 여행 크리에이터세요 하셨읍니다 또록
누군지가 궁금했던 것인데


아 그리고 사진은 없는데
유심사 부스가 있었어요
그 당일까지만 하는 행사였는데
이심을 50퍼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하셔서
링크를 저장해와 집에서 결제했습니다

보통 한달 유심은 삼만원은 줘야하는데
만오천원도 안줬어요
여행박람회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이건 나름의 신선한 충격을 받았던 체험부스인데요
포디 리클라이너 루나의 부스였습니다
안마 기능도 있어보였는데 리클라이너에 누워서 사운드스케이프를 듣는 기능인 것 같았습니다
(사람이 유독 바글바글해 저는 체험하진 못함)

요즘 asmr과 사람들을 편안하게 하는 소리에 관심이 많은데 저렇게 리클라이너랑 결합할 수도 있구나 싶었습니다 하긴 서서 듣는 자연소리가 마냥 편하게 들릴까요 아무래도 안마 쫘악 해주는 리클라이너에 누워 눈감고 자연소리 들으면 힐링이 절로 되겠지 싶었습니다

색다른 아이디어였고요

암튼지간에 뭔가 새로운 걸 1등으로 만들 수 없다면
믹스를 잘 해야하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스트 고 출판사 부스에서 이런걸 받아왔네요 해외여행 체크리스트인데 곧 여행을 앞둔 저에겐 매우 유용한 종이였습니다

혹시 여행가시는 분들은 저 사진 저장해두시고
두고가는 것 없이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요즘 시간도 많고
이런 무료 놀거리가 많아
자잘하게 많이 다니고 있어요

개중에는 유튜브 촬영각이다 싶은것도
아닌것도 있는데
뭐든 많이 참석해보면 드는 생각이있어
좋은 것 같아 앞으로도 자주 참석해보려 합니다

좋은 무료 박람회나 무료 전시회가 있으면 앞으로도 자주 소개해드리고 후기 남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