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주말가기좋은곳] 딱 이런 날씨에 걷기 좋은 서울숲과 성수동 놀러가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9. 1.
반응형

광야 라고 아시나요? 한국의 광야...
바로 SM 엔터테인먼트 사옥인데요
에스엠 가수들의 노래가사에 광야가 많이 나오는데 광야의 정체가 바로 이 에스엠 엔터테인먼트라고 하네요
(다들 진지하게 여길 광야라고 부름)

암튼 여기를 시작으로



조금 걷다보면 걷기 좋고 놀러가기 좋은 곳이 많습니다
서울숲으로 통하는 짧은듯 긴 거리인데요
핫한 카페와 상점 그리고 sm가수들 관련 팝업스토어를 많이 여는 곳입니다

어느샌가부터 성수동이 되게 핫해졌는데
서울숲+광야+성수동카페거리의 삼박자가 아닐지 혼자 뇌피셜 추측해봅니다



이렇게 연인끼리 가족끼리 많이들 오곤 하는데요
건물이 어찌보면... 판자..촌 혹은 컨테이너 박스... 근데 되게 힙해요
이래서 분위기가 중요한가봅니다
이래서 디자인을 배워야하는구나 싶어요

다~ 한끝차이 아닙니까



거리가 끝나고 서울숲으로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말 탄 장군님 동상들이 맞이해주네요 꽃도 군데군데 피고 나무가 울창해 기분이 좋습니다
예전에 분당에 살 때는 계획 도시라 그런지 주변에 공원이 많아 좋았는데
지금 사는 곳은 공원이 없어 아쉬웠어요
근데 서울숲에 오니 확~트이네요 정말 좋습니다

반응형

 

 


사진은 정말 일부이고 서울숲은 굉장히 크답니다!
산책길이 잘 조성되어있어 걷기 좋아요

걷는게 만병통치약인거 아시죠?
근처 성동구 사시는 분들 그 외 지역 분들
몸을 일으켜 서울숲 한 번 걸어보세요 공기가 달라요...



서울숲 뒤로 보이는 비싼~ 아파트 입니다
저기가 트리마제인가요? (아니면 죄송)
암튼 이런 동네 올 때 마다 느끼는데 좋은 집 살고싶네요...
서울숲 보이는 집에 살도록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ㅎㅎㅎ



서울숲에서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하고 있는데요
기간마다 달라지니 찾아보셔서 버스킹, 콘서트 등등 참여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요즘 느끼는데 이런 문화행사가 참 잘되어있어요 여기저기 기관같은 곳...
도서관만 가도 이렇게 무료로 즐길 수 있는 행사가 참 많은데
관심갖고 아는 사람만 즐길 수 있어요!

그리고 그렇게 관심갖고 많이 참여해서 다양한 경험을 쌓는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다라는 것...

그래서 요즘은 다양한 곳에 가보고
많은 행사를 최대한 가보려 합니다 ㅎㅎㅎ



제가 카메라 딱 드니까 꺼져버린 분수...
분수 규모가 생각보다 컸습니다
사진엔 안나와있는데 돗자리 펴고 계신 분들도 많았어요

애기들이 분수 아주 좋아하잖아요
신나게 뛰어놀고 있었습니다
아빠엄마들은 간식 까서 먹고 계시고...




암튼 서울 숲 구경을 짧게 마치고 돌아갔습니다
근처 살면 정말 자주 왔을 것 같은데 끝과 끝에 사는 바람에
자주 오진 못할 것 같아요 ㅎㅎㅎ

암튼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쯤은 가보면 너무 좋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서울숲>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