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일본

[미야자키여행] 일본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호텔 저녁 뷔페 내돈내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8.
반응형


일본 미야자키 투어 여행을 다녀온 긁적이 입니다
첫째날 저녁 호텔에 석식을 먹으러 왔습니다
이것도 투어에 예정되어있는 식사 코스인데 다른 식사보다 기대가 많이 되었습니다
저는 저녁 호텔 뷔페 너무 좋아하고... 조식 뷔페도 정말 좋아합니다
게다가 좋은 호텔 갔는데... 밥은 당연히 맛있지 않을까 하여 기대가 컸습니다


반응형


내부가 정~말 큽니다
테이블에 번호가 써있는데 a부터 e까지 있었으니 구역이 5개 후덜덜
상당히 큽니다
저희 한국 투어 팀을 제외하면 대부분 일본 손님이었습니다
중국분들께는 죄송하지만 중국분들이 없는것이 여행에서는 쾌적함의 요소가 되기도 하지요... 미안해요 차이니즈 하지만 사실인걸

식당 규모에 비해서는 사람이 좀 적었습니다

 




샐러드 코너입니다 콜드 파스타와 이것 저것 넣어서 조리된 샐러드가 있습니다
파스타 살짝 떠오고 연어 샐러드 조금 떠왔습니다
사실 샐러드 코너 등등의 차가운 음식 근처는 잘 안갑니다
여기는 건강하겠지만... 맛있진 않거든요



과일이 종류별로 있습니다
오렌지와 자몽 보이시나요
껍데기를 다 까버렸네요 통조림은 아니었는데
리얼 저거 껍질을 벗기다니... 먹기 편해 좋았습니다 ㅎㅎㅎ
파인애플 키위 청포도 후르츠 칵테일 정도 있습니다



여기는 우동 코너인데요 면이 뭐 메밀면 밀가루면 우동면 이런게 아니고 오뎅면이었어요
우동인가 소바인가 신나서 뜨려고 갔는데 면이 오뎅이라 당황
뭔가 식감이 맘에 들지 않아 한 번 먹고 안먹었습니다
제가 아는 소바나 우동이었으면 아작을 냈을 것인데...

생소한 오뎅 식감의 면을 먹자니 흐음 안끌렸어요



후 맛도리 코너입니다
육수에 살짝 담가 샤브샤브초럼 조리된 생선
직접 생선과 버섯도 구워먹을 수 있고요




빵도 있습니다
왼쪽에 보이는 만큼의 빵이 더 있는데 못찍었네요
식빵도 있고 종류도 많아요
다만 저는 빵을 안좋아해서 패스



여기가 맛도리 부스입니다
흰밥 카레(일본 갈색 카레였어요 코코 이찌방야 스트의 ..맛있음)
미소된장국 그리고 회가 줄지어 있습니다
저기 서있는 직원 분이 쉴새없이 회를 리필해주십니다



제가 먹은 베스트 초밥입니다
참치 초밥보다 생새우 초밥이 훨씬 맛있었어요
생새우... 못참죠 여러번 갖다 먹었습니다

못찍은 곳도 많은데 종류 많습니다
따뜻한 음식쪽에 생선구이도 있고 조림도 있고 파스타도 있고 한데... 사람이 많고
제 음식 푸느라 ㅎㅎㅎ 블로그 본능을 잊었습니다


회는 두종류가 있는데 여기는 사람이 바글바글해서 잘 못찍었어요
한종류만... 회 이름은 ... 잘 모르겠어요
껍질 벗겨서 썰어 놓으면 종류를 모르겠습니다
전... 먹을지만 아니까요

암튼 하나는 부드러운 숙성회 종류였고 하나는 활어회의 꼬들꼬들 쫄깃 회였는데
제 입에는 꼬들회가 훨씬 맛있더라고요 여러번 먹었습니다
여기 간장도 두종류 주는데 진한거 연한거 있거든요
진한 간장이 진짜 맛있더라고요 달달~하니...
일본은 간장이 맛있고 종류가 많아 신기합니다
꼭 두종류 다 드셔보세요 와사비 넣어서



디저트 코너 후덜덜하죠
디저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만족하실 듯..
일본은 디저트가 맛있는 나라니까요
저 커스터드 크림 들어가있는 롤 하나만 맛봤습니다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지금 보니 티라미수도 하나 먹어볼 걸 그랬네요



초코분수에 크림롤과 마시멜로가 대기하고 있습니다
구경만 하고 먹진 않았습니다
저는 디저트보단 밥파 입니다



제가 매우 좋아했던 기계 입니다
음료가 종류별로 있어요
신기한 것도 많고

우롱차는 물대신 마셨고 (꼬숩고 맛있습니다 일본은 우롱차죠)
유산균 음료 (일본에만 있으니까 ㅋ) 마셔주었습니다
젖산 음료 소다가 뭐지 하다가 깜빡잊고 안먹었네요



잔뜩~ 퍼왔습니다
생각해보니 스테이크 코너도 있어서 고기가 예쁘게 거의 레어 ㅎ 로 썰려있는데 사진은 못찍었네요 맛있습니다
제 원픽은 회와 초밥입니다
생선 조림도 맛있었고요



뷔페에선 회를 한 점씩 먹지 않습니다
기본 두점입니다
제가 말한 그 진하고 달달한 간장ㅇ에 회를 찍어보았습니다
군침 싸악 돌죠?
꼬돌꼬돌하니 식감이 참 좋더라고요



두번째입니다
다양하게 먹으려 퍼와봤어요
생각보다 피자가 맛있었고요
저 흰컵에 담긴 마즙같은 비주얼의 음료 보이시나요
저게 우유랑 배를 갈아넣은거 같은데 저게 생각보다 정말 맛있답니다

아빠랑 엄마는 사발로 마시더라고요
저도 여러번 마셨습니다 맛있어요... 시원하고 적당히 달콤하니

이후에 한 접시 더 비우고 끝냈습니다
먹고나니 아주 배가 빵빵

만족스러운 저녁 뷔페였습니다
호텔 저녁 뷔페는 축복입니다 저에게...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종류도 생각보다 제법 있고
특히 하나하나 맛보는 재미가 있어 좋았네요


제일 좋았던건 저 반찬 그릇같은 그릇입니다 ㅎㅎㅎ
조금씩 여러 종류를 퍼도 섞이지 않아서 와 이거 뷔페에 놓는거 아이디어 굿이다 싶었네요
암튼 배부르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2023.10.07 - [여행일기] - [미야자키여행] 일본 미야자키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호텔 지하 상가 편의점 방문 후기

2023.10.06 - [여행일기] - [미야자키여행] 일본 미야자키 호텔 쉐라톤 그랜드 오션리조트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