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포르투갈

포르투갈 리스본 공항 면세점 기념품&선물 둘러보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30.
반응형


이제 집에 돌아갈 시간~!
리스본 공항에 왔습니다
아침 9시 비행기여서
(원래 점심 비행기였는데 에티하드가 시간을 땡겨버린 ㅠㅠ)
새벽 6시에 왔습니다 그럼에도 사람이 빠글빠글 하네요



짐을 무사히 부치고 보딩 게이트로 가줍니다
세시간 전에 도착해서 짐을 부친 터라 시간이 널널했습니다

눈에 잘 띄게 해놔서 좋네요
현지 언어 모르는 외국인들에게는 이렇게 큰~ 안내판이 있으면
알아먹기 좋고 심리적 안정을 줍니다



들고있는 짐검사 함 쫙~하고 출국 심사까지 하고나니
면세점이 딱~ 나옵니다
이때가 가장 마음의 여유가 찾아오는 시간입니다
이제 비행기를 기다리기만 하면 되니까요 ㅎㅎㅎ
리스본 공항은 면세점과 타는 구간이 엄~~청 넓으니 미리미리 가서
면세점 구경하시고 비행기 타시길 바랍니다

\


어느 면세점이나 있는 명품 매장입니다
한국 그냥 백화점에서 사는거랑 별 차이 없는듯 하여...
패스해줍니다 있다는 것만...ㅎ 봐주세요



면세점에 술이 진짜 진짜 많습니다
각종 와인과 리큐르를 많이 팔아요
근데 ... 포르투갈 마트에서 사는게 제일 쌉니다 ㅎㅎㅎ
못사신 분들만 사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마트에 안파는 고급와인도 많이 취급해요




위스키 코너입니다
잘 모르기에 패스~~~
레드라벨 두개사면 37.6유로에 주는 행사를 하네요



과자 및 초콜릿도 판매합니다
면세점이 작지 않아서 선물용 사기에는 좋습니다
킨더 엠엔엠 오레오 킷캣 페레로로쉐 등 종류별로 팔아요
마침 핼러윈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 유령이 ㄷ둥둥



와인 코너에 왔습니다
유럽사람들 와인에 진심입니다
특히 포르투갈은 포트와인이 유명하죠? 함 둘러보았습니다 ㅎㅎ
근데 그 외에도 와인 종류가 너무너무 많아요




이건 안먹어봤는데 마트고 백화점이고 가는 곳마다 깔려있어서 궁금했는데
무거워서 짐될까봐 사지는 못했네요
와인을 식당에서만 마셔서... 이거 맛있나요?
포트와인은 아닌듯 하고요 색이 참 영롱하고 예쁩니다 ㅎㅎㅎ
맛도 궁금하네요 가는 곳마다 광고도 걸려있고... 약간 켈리같은 이미지일까요
엄청 홍보하는,,,?



포트와인을 파는 곳입니다~여긴 고급 라인인지 가격이 꽤나 쎄네요
같은 와인이어도 연도나 몇년산인지에 따라 가격이 천차만별이던데...



포트와인으로 유명한 그라함 와인입니다
얘넨 블랜드 된 종류인듯 합니다
달달한 그림이 그려져있어 정말 궁금했어요
전 달달한 와인이 좋거든요... 와인알못 ㅋ



타우니 그라함 포트와인입니다
포르투와 리스본에서 포트와인을 그리도 많이 마셨는데
그라함은 못먹어보았네요
그라함 먹었어도 근데 몰랐을 듯합니다..
전 타우니랑 루비도 뭐가 다른지... 맛 구별을 잘 못하는 와알못
술은 목구멍으로 넘길지만 아는... 먹을지만 아는 긁적이




이거 너무 귀엽죠?
선물용으로 아주 딱입니다
엘 꼬르떼 백화점에도 팔던데 그라함은 없었던 것 같아요
종류도 이렇게 다양하진 않았어요
포르투갈 기념품 선물로 아주 딱인 미니어처 포트와인이네요
유로 여유가 되었다면 당장 샀을텐데... 쩝



귀엽죠? 초콜릿이 들어있는 듯 했어요 아니면 쿠키? 암튼 그런 류...
맛은 보장할 수 없으나 껍데기는 엄청 귀여웠네요
가격 함 참고하시라고 올려봅니다





와이너리 잘 알지 못하는 제가 아는 딱 두개의 와이너리
바로 그라함과 테일러입니다 ㅎㅎㅎ
테일러 코너에 왔습니다
미니는 아니고 맥주병만한 와인을 팔더라고요
들고가기도 좋고 나눠주기도 좋은 사이즈입니다
테일러 와이너리 투어를 할까 하다가 와인을 다른 가게에서 병으로 시켜 마시고
가지 못했는데...



포르투갈의 유명한 술이죠
포트와인만큼이나 유명한 체리주, 진자입니다
길거리에서 한 잔씩 사서 홀짝이던 기억이 싸악
체리주 너무 달달하고 맛있죠 ㅎㅎㅎㅎ 군침 싹 돌았는데
짐될까봐 참았습니다... 돈도 없었고요...

포르투갈 리스본 여행후 마땅한 선물을 못사신분은
여기서 체리주 진자 하나 업어가셔도 좋을듯합니다
물론 싸기는 마트가 더 쌉니다...

군침이 도네요... 그 달달한 체리맛 술.. 맛있었는데

후우~ 암튼 이만 리스본 공항 면세점에서 살만한 게 뭐가 있을까 ㅎㅎ 함 둘러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