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서울가볼만한곳] 2023 서울윈터페스타 송현광장 솔빛축제 방문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2. 23.
반응형


며칠 전 유튜브를 찍기위해 송현광장 솔빛축제에 다녀왔습니다
광화문 크리스마스 마켓과 청계천 불빛축제를 보고 광화문 미디어파사드 보고 송현광장까지 빠지면 딱인데요
다만 날씨가 너무 추워서... 얼어 죽는 줄 알았습니다

반응형


송현광장은 이런 행사를 참 많이 합니다
여기서 건축 비엔날레?였나 그런 행사도 해서 방문했던 기억이 나네요
송현동 솔빛축제는 2023년 1월 21일까지 진행하니 방문해보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입구에 서울 로고로 딱 시작해줍니다
입구부터 빤짝빤짝한것이 볼맛이 나네요
규모에 비해 사람이 별로 없어 사진찍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꽃처럼 작은 전구들이 빤짝반짝 빛이 납니다 ㅎㅎ
겨울은 이런 불빛축제가 제맛이죠
야간에 찬바람에 흔들리는 알전구들이 아주 예뻤습니다
평일 저녁이라 그런지 사람이 별로 없어 사진찍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오히려 바글바글한 크리스마스 마켓보다 더 겨울밤 느낌이 납니다



요런 신기한 불빛 언덕도 있습니다
작은 언덕길을 올라가며 조명으로 둘러싸인 불빛을 지나가는데
아주 신기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언덕이 높거나 넓지 않아 금방 올라가고 금방 내려옵니다 ㅎㅎ





야간이라 사진이 좀 흔들렸네요
크리스마스 트리 무리도 있습니다
흰색인데 아주 예뻤어요

천천히 걸으면 아주 좋습니다
산책하기 딱 좋아요 이것저것 예쁘게 꾸며놔서





반대편 광장으로 향하면 아기자기한 전시물이 많습니다
나무그림도 있고 작은 불빛 조형물이 구경하는 재미를 더해줍니다
날씨가 너무 영하권으로 떨어지지 않는 날에 가야 좋을 듯 합니다
저는 엄청 추운날에 갔는데 진짜 춥더라고요...






여기 전봇대? 같은 곳에 서있으면 소리가 나는 신기한 공간입니다
색깔도 다르고 각기 다른 소리가 나서 신기하고 재미있었어요
빨간 조명 아래에 가면 머리 위로 모닥불 지피는 소리가 나고
파란 조명 아래에 서있으면 바닷가 파도소리가 납니다
뭔가 소리까지 들리니 공간이 색다르게 보이고 재미있었네요
사람이 없다보니 이소리 저소리 다 들으며 재미있게 다녔습니다 ㅎㅎㅎ

시간이 되시는 분들은 경복궁역에서 내리시면 금방이니
송현광장에서 솔빛축제를 가볍게 관람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겨울밤을 낭만있게 만들어주니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