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서울겨울축제] 서울 윈터페스타 2023 광화문 크리스마스마켓 방문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2. 25.
반응형


서울 윈터 페스타 2023을 맞아 정말 다양한 축제가 한창입니다
겨울은 축제를 즐기기엔 조금 춥지만 그만큼 낭만도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
겨울밤만 가진 낭만이 있잖아요~!

반응형


저도 겨울밤의 낭만을 찾아 광화문 광장에서 열린
서울 윈터페스타 2023 광화문 크리스마스 마켓을 방문해보았습니다



가자마자 눈에 띄는 이순신장군 동상과 거북선..!
거북선이 저리 있을줄은 몰랐는데 좋은 세트입니다 ㅎㅎ



이런 아기자기한 불빛 조형을 많이 두어 사진찍기에 좋습니다
구경하는 맛도 있고 또 광장 전체에 이런 조형물이 있으니 화려하기도 하고 좋더라고요

아무래도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다보니 이런 서울 행사에는 보통 참석을 자주하는 편인데
확실히 겨울 행사가 사람이 별로 없어서 방문해서 사진을 찍거나 좀 더 여유롭게 둘러보기 좋은 편입니다
그리고 사람이 많은 곳 가면... 덜 추워요




등불 조형물들을 다 구경하고 나면 서울 공식 로고와 함께
왕 크리스마스 트리가 나타납니다
크리스마스 마켓의 시작입니다~
여기부터 본격 축제 느낌이 나서 입장하면서도 가슴이 선덕선덕 뛰었습니다
뭔가 축제가 주는 그런 설레는 분위기 있잖아요 흐흐




이렇게 작은 마켓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귀여운 공예 제품을 팔기도 하고 서울시 공식 굿즈를 팔기도 하고
악세사리도 팔고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훌쩍 갑니다
참으로 예쁜 게 많았어요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세종대왕 동상입니다
밤에 보니 더 멋지네요
조명이 이렇게 중요합니다...






광화문 크리스마스 마켓은 20분이면 충분히 둘러볼 수 있습니다
체험존도 있는데 거기는 줄을 서야해서 저는 들어가보진 않았어요
귀여운 것들을 구경하다보면 시간이 훅 가더라고요
쭉 축제를 즐기시다가 광화문이 나오면 정각에 맞춰서 미디어파사드까지 구경하시면 좋습니다

겨울이라고 집에 있기만 하면 또 쳐지기 때문에 가끔씩은 가볍게 축제들을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날씨가 요즘 계속 추워지고 있으니 한파주의보를 피해서 그나마 덜 추운 날에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ㅎㅎ
바람이 많이 부니 마스크도 착용하시고 귀를 가리는 모자를 쓰시면 더 좋습니다 ㅎㅎ
축제 즐기다 감기걸리면 안되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