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티르티르 홍대쇼룸 방문후기 카페&인형뽑기 내돈내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1. 24.
반응형



친구 중에는 티르티르의 열렬한 팬이 있습니다.
티르티르의 모든 제품을 다 갖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티르티르를 사랑하고...
제품도 열심히 쓰고 저에게도 나눠주는데요
그러다보니 티르티르에 대해 알지도 못했던 저도 쇼룸을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홍대에 위치한 티르티르는 카페도 같이 겸하고 있는데요
저는 티르티르 카페에서 음료도 마실겸... 인형뽑기를 주로 하러 갑니다

메뉴를 보고 무난하게 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친구는 티르티르 시그니처 라떼를 시켰어요

반응형

 


음료를 기다리며 티르티르 이곳 저것을 구경합니다
입구에 제품들도 이렇게 비치가 되어있네요
친구가 줘서 먹었던 빼르빼르도 보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아서 제 다른 친구도 구입해서 먹었던 제품입니다

직원은 항상 가면 두세분 계시는데
한 분은 엄청엄청 친절하시고 한 분은 엄청 불친절하셨다는,..
친절한 직원분... 감사합니다




이날 친구가 티르티르를 방문한건 이벤트 때문이었는데요
저희는 티르티르 그립톡을 받았어요
현빈 브로마이드는 필요가 없어서 안받았음...



음료를 받아서 저 긴 신비한 통로를 지나가면 화장품 코너가 나옵니다
뭔가 신비하게 해놔서 올 때마다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화장품을 잘 모르는 저도 티르티르에 오는 건 좋아합니다 ㅎㅎㅎ




티르티르에서는 카페 음료를 주문하면 이렇게 티르티르 동전을 줍니다
저는 티르티르에 인형뽑기를 하러 오기때문에 이 동전이 굉장히 소중합니다...
제 친구가 화장품을 구경할 동안 저는 동전을 소중히 쥐고 가서 인형뽑기를 하기 위해 몸을 풀고
커피를 마시며 긴장을 풉니다 (중요한 의식임)


요기가 제 친구가 좋아하는 공간인 쇼룸입니다
각종 티르티르의 제품들을 구경하고 테스터해보며 구경도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신제품이 나오면 친구는 꼭 방문해서 테스터 해보고 구매까지 하더라고요
저는 그냥 스윽 둘러보고 인형뽑기로 향합니다



드디어 인형뽑기를 할 시간입니다!
생각보다 집게가 단단해서 (그렇게 설정해놓은 듯 함) 잘 뽑힙니다
동전 두개로 두번 모두 성공한 적도 있고요
한 번도 못뽑은 적은 없네요
이게 뽑을때마다 왜이렇게 기분이 좋은지...

저 공을 자세히 보시면 뭘 뽑았는지 상품도 적혀있습니다
보통 티르티르의 제품들 샘플이 주로 적혀있고 가끔은 손거울이나 그립통 등의 굿즈제품을 주기도 합니다
이날도 뽑기에 성공해서 기쁜 마음으로 손거울을 받았어요
손거울은... 저는 필요가 없어서 친구에게 주었습니다
진짜 그냥 뽑는 맛을 보기 위한 뽑기입니다



음료는 평범합니다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컵이 예쁘고 재활용이 가능한 리유저블이라 티르티르를 애정하시는 분들께서는 컵을 챙겨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저 시그니처 라떼가 맛있더라고요?
친구가 먹고 남긴 거 제가 다 마심...
평범하게 아아 나 라떼 말고 다른거 먹어보고 싶다 하시는 분들은 시그니처 라떼를 추천드립니다



공을 뽑고 가져다드리니 손거울을 주셨습니다!
손거울과 함께 받은 건 그립톡인데요
이벤트 기간이라 방문하는 모두에게 주는 그립톡입니다
이것도 저는 필요가 없어 티르티르를 사랑해마지않는 친구에게 모두 주었습니다
친구가 진짜 행복해하더라고요...
이런 친구가 티르티르 같은 곳에 취업해야할텐데... 회사를 사랑하며 일할텐데 싶었습니다
(물론 친구는 다른 회사 잘 다니고 있는데 저 혼자 이렇게 생각 ㅋ)



그렇게 커피를 좀 마시다가 친구는 여러 제품을 구입하고 양손 무겁게 나왔습니다
티르티르의 전반적인 쇼룸 분위기를 보여드리고 싶어 찍은 사진인데 뭔가 예쁘지 않나요?
가면 기분이 좋아지는 공간입니다
보통 가면 세일 기간 제외하고는 사람도 많이 없어서 조용히 대화나누기도 좋은 곳입니다
물론 전 친구랑 가서 대화를 나눈적이 없네요
친구가 티르티르 화장품 살라고 여기저기 테스트 해보고 바빠서...

암튼 홍대 티르티르 쇼룸 방문 후기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