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포르투갈

[포르투갈 여행] 리스본 기념품 가게 (마그넷 가방 팔찌 스노우볼 등) 둘러보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1. 2.
반응형


리스본의 올드타운을 걷다가 마그넷을 둘러보기 위해 기념품 가게에 들렀어요
저는 한 10년전...인가 거의 뭐 7-8년전에 유럽여행을 갔을 때부터 마그넷을 사모으다가
냉장고 벽면을 다 붙이고나서야 마그넷 사는 행위를 멈췄는데요...ㅎㅎㅎ

포르투갈은 생각보다 살 만한 기념품 품목이 좀 적어요
그래서인지 마그넷에 눈길이 자꾸 가더라고요
마그넷은 또 엄청 다양하고 예쁘기까지해요
스페인에 비해서도 훨씬 싸고요




형형색색의 화려한 마그넷입니다
마그넷 종류가 정말 정말 다양해요
물고기모양부터 포르투갈에서 자주 볼 수 있는 트램 그림부터
닭도 자주 보이고
포르투의 파란 타일모양에서 본따온 예쁜 마그넷까지 종류가 어마어마 합니다



마그넷 가격도 1유로예요
스페인은 싸도 2유로 비싸면 5유로까지 하던데
그렇게 예쁘지 않았거든요
포르투갈이 마그넷 사기에는 가장 좋은 도시가 아닐까 싶습니다



근데 오히려 너무 많으니까 여기서 하나 고르기가 참 어려워서 오래 구경하게 됩니다 ㅎㅎ
차라리 선택지가 적으면 그 중에서 최선을 고르는 건 어렵지 않은데
눈돌아가게 휘황찬란한 마그넷이 많다보니...
그리고 싸고 종류가 많으니 두개씩은 사게 되는 것 같습니다




나무느낌 타일느낌 철제느낌 참으로 다양하네요




이런 수건이나 손수건
스노우볼도 있었어요
다만 스노우볼은 뭔가 때깔이 오래된 느낌이라 사는 것은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ㅎㅎ
근데 리스본에 이런 기념품 가게가 상당히 많아요
지나가다가 눈에 보이면 그냥 사야합니다
가게마다도 같은 걸 팔고있지 않기 때문에...




이런 나무 느낌도 참 예뻤는데
저는 마그넷을 이미 스페인에서 사지 않았고...
또 다른 곳 안샀는데 여기서 사면 다른 곳에서 안산게 후회될 것 같아 참았습니다
같이 간 동생은 팔찌도 사고 마그넷도 샀어요




마그넷 외에도 가방도 팔고 여러 신기한 팔찌도 팔고
안파는게 없으니 포르투갈이 마음에 드셨다면 기념품으로 깨끗한 녀석 하나 데리고 가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여행은 원래 그런맛이니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