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포르투갈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르투 맥도날드 방문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3. 11.
반응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맥도날드로 손꼽히는 포르투의 맥도날드에 들렀습니다
리베르나데 광장에 위치해있는데요
건물 간판 위에 자리잡은 독수리 상이 인상깊은 곳입니다

저는 가려고 간 건 아니고 지나가다가 우연히 발견하여 구경만 하려고 잠깐 들러보았는데요



뭔가 내부는 웅장~~합니다
샹들리에가 무척 인상깊었네요
근데 아무래도 세계에서 제일 아름다운 맥도날드!!!라고 유명하다보니
사람이 아주 바글바글바글 합니다


저거 글라스데코라 하나요? 벽면에...?
뭔가 잘 꾸며져 있는 건 맞네요 ㅎㅎㅎ
뭔가 웅장한 느낌도 들고 생각보다 볼거리가 좀 있습니다




천장이나 벽면을 약간 궁전같이 꾸며놨습니다

다만 유명하다보니 사람이 너~~무 많아... 여기서 식사 하려면 정신이 하나도 없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주문은 1층에서 하고 지하에서 햄버거를 먹는 시스템인데
지하는 먹기만 하는 공간인듯 별다른 볼거리는 없었습니다



저는 지나가다가 들른거라 그냥 구경만 하고 주문은 하지 않았습니다 ㅎㅎ
근데 굳이 굳이 찾아갈 정도의 아름다움은 아닌 듯 합니다 ㅎㅎ
그냥 독수리가 신기하고... 사람이 많고
유리에 글라스 장식이 예쁘고... 정도?



샹들리에도 화려하긴 합니다 ㅎㅎ
근데 관광객이 많고 하다보니 정신이 없고
햄버거를 꼭 먹고싶어지는 분위기는 아닙니다

가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식사하지 마시고
그냥 방문해서 둘러보기만 하는 정도로 이용하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맥도날드에서 나오니 이런 풍경이..?
전 이런게 더 예쁘네요 ㅎㅎ
제가 본 공사장 중 제일 알록달록하고 화려하네요...

포르투 맥도날드 방문 후기였습니다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