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포르투갈

[포르투 기념품] 메이아두지아 물감잼 종류 많고 많이 사가는 튜브잼 쇼핑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30.
반응형


포르투에서 꼭 사야할 기념품이 있습니다
바로 포르투갈 튜브잼인데요
포르투갈이 잼으로 유명했나? 싶을 수 있는데
실제로 한국인이 정말 많이 사가기도 하고요
저도 ㅎㅎ 구경하다 사버렸는데 후기를 남겨보려고 합니다


메이아두지아라는 가게인데요
포르투 여행하며 한국인을 거의 볼일이 없었는데
한국인분들... 여기 다 모여계셨어요



가게에 이렇게 물감잼? 튜브잼? 암튼
갖가지 종류의 잼이 보기 좋게 진열되어 있습니다

직원분 한국어도 엄청 잘하셔서 (손님이 70퍼는 한국인임)
소통하는데에 문제가 없어서 편했네요



가운데 테이블이 왕크게 있는데요
수많은 튜브잼이 이렇게 널려있어요
여기서 궁금한 맛 제한없이 다 맛볼 수 있어요
맛잇고 신기한 잼이 진짜 많았음


디자인이나 진열이 넘 예쁘게 되어있고
튜브잼은 낱개로도 선물하기 좋아서...
보통 많이 사가시는 듯 해요
그리고 구매욕구를 자극하는 깔끔함...

여기서 진짜 무수한 맛을 시식했어요
뭐 초코맛부터 올리브 잼도 있고 ?
진짜 없는게 없...

저는 시식 엄청 하고 ㅎㅎ
평범한 맛보다 좀 우리나라에 없는 잼 사고싶어서
올리브잼이랑 호박이 들어간 귤잼을 샀어요


물감잼 가격은 하나씩 따로 사면 개당 5.5유로고요
세개 셋트로 사면 13.9유로 였어여
양이 많진 않은데 막상 사고자 하면
저렴하게 여러개 살 수 있는 가격은 아님 ㅎㅎ


세트로 사면 이렇게 예쁜 패키징을 끼워서 주는데
패키지도 고를 수 있어여 ㅎㅎ

저는 선물해야지~하고 제가 사와서 먹었는데
올리브는 빵에 잼처럼 발라먹기엔 좀 짠감이 있네요
호박잼은 그냥저냥 맛있게 먹고 있어요 ㅎㅎ
잼 소량을 튜브에 넣은거 뿐인데 (맛도 다양하긴 해요)
이렇게 인기가 좋다니... 역시 돈벌라면 아이디어가 좋아야 하는 것 같습니다 ㅎㅎ


근데 현지인분들이 구매하는 용도는 아니고요
진짜 관광객만을 위한 기념품 잼 가게입니다
포르투가면 꼭 들러보는 곳이니
사지 않더라도 다양한 맛 시식해보세요 ㅎㅎ
잼도 예뻐서 구경하는 맛이 있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