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기/포르투갈

포르투갈 리스본 공항 흡연구역 세 군데 총정리

by 긁적긁적레존드 2024. 4. 13.
반응형


리스본 공항 흡연 구역입니다
총 세군데가 있는데... 게이트랑 흡연구역이 멀면 불편하니까
항상 검색해보는데요
리스본 공항은 정보가 많이 없어서
제가 포스팅 하려고 찍어옴 ㅎㅎ

1터미널 기준이고요
위치는 사진에서 보이는 방향 참고하셔요
S니 N이니 종류가 많아서 헷갈렸네요





이렇게 생긴 공간이 있는데요
여기 옆에서 전자담배를 팔아요
그래서 여기서 담배를 피워도 됨

근데 여기는 전자담배만 가능이라
전담피시는 분들만 가셔야 합니다
연초는 안됨





물어물어... 여기까지 왔습니다
S7-14로 넘어가는 쪽에 사진 왼쪽 에스컬레이터? 보이시나요
거기로 가면 됩니다



그럼 이렇게 반가운 흡연구역 표시가 나옵니다
리스본 공항에서 흡연구역 물어볼라고
거기 직원인지 뭔지 암튼 형광조끼입은 여자한테 물어봤는데
스윽 저 보더니 그냥 대답안하고 삐진 표정지으면서 훽 가버려서
개빡쳤던 기억이 나네요

모르면 모른다 하덩가...
저때는 인종차별로 짜증이 많이 나있을 때라서
더더욱 불쾌했었답니다 ㅋ



에스컬레이터 따라가면 리스본공항의 1터미널 S구역쪽 흡연실이 나옵니다



그리고 저는 N쪽으로 비행기를 타러 왔는데...
띠용 여기도 흡연구역이 있는 거예요



심지어 엄청 잘돼있고... 제가 찾아다닌 곳과는 반대방향이라
훨~~씬 가까운 것이었습니다



그러고 N46번에서 비행기 타고 떠났습니다...

총정리하자면

리스본공항 1터미널 흡연구역 - S15 근처
리스본공항 1터미널 흡연구역 - N45 근처

참고하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