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리단길맛집] 용산 전통 몸보신 맛집 <용산삼계탕>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8. 1.
반응형

초복은 7월 11일 화요일
중복은 7월 21일 금요일
말복은 8월 10일 목요일이라네요

폭염이 레전드인 여름
우리에겐 초복 중복 말복이 있죠?
그래서 먹으러 갔습니다

이열치열 삼계탕집 닭도리탕집


용리단길에 위치한 용산삼계탕입니다!
앞뒤로 핫한 술집이 가득한 가운데 홀로 전통미(?)를 내세우며 우뚝 서 있어요

건물에서부터 오래된 맛집스멜 나죠?

원래 장수한방삼계탕 인가 이름이 그랬다는데
개명하고 새출발한거라네요

바로 먹어보았습니다


메뉴가 많은듯 적습니다
사실 삼계탕류는... 종류가 많다지만
삼계탕에 들깨 넣어 들깨 삼계탕
능이 넣고 능이삼계탕 이런식이져?

메뉴는 크게보면 삼계탕과 닭볶음탕 정도입니다
반계탕도 있지만 전 반마리는 취급 안합니다 ㅎㅎㅎ

너무 바글바글 사람들이 많고 좁아서
사진을 못찍었는데... 1,2층까지 있고요
술이랑 같이 드시고 계신 분들이 많았어요 약간 감자탕집 분위기로 다들 소주나 막걸리를 까시더군요


닭볶음탕이 나왔습니다~~
깻잎 잔뜩 올라간 비주얼이 참 아름답네요

국물은 걸쭉 했고요
팔팔 끓여 나와 바로 드시면 됩니다

휘적 휘적 해보니 내용물도 풍성하네요잉

닭볶음탕 소스 머금은 아름다운 자태...ㅋ

떡도 있고 감자도 있어요
닭도 큼지막하니 닭 발라먹고 밥 싹싹 비비기 좋겠네요

공기밥도 시켰습니다

여기 밥이 정말 맛있어요
찹쌀?인지 뭔지 그 ... 닭 뱃속에 들어가는 그 밥 아시죠
뭐 그런맛이 났는데 별미중의 쌉 별미 였네요
이 밥만 먹으로 또 갈 의향 있어요

윤기가 좌르르 레전드


사진에서 느껴지시나요
부들부들한 닭다리 ㅋ

닭이진짜 부들부들 합니다
맵진 않아요 딱 감자탕 정도의 맵기 입니다
야채에서 나오는 달짝지근한 맛이 일품이에요

사정없이 호로록 했습니다
땀 뻘뻘 흘려가며 닭다리 뜯고 밥 비벼먹으니 힘이 펄펄 납니다 리얼 ...

아 근데 여기 삼계탕 시키면 인삼주 서비스로 준다네요
여기서 삼계탕은 안먹어봐서...
닭볶음탕은 안줍니당



반응형

 

 

 



흰쌀밥을 시켜버렸기때문에 볶음밥 안먹고 셀프로 밥그릇에 국물 넣고 비벼먹었습니다

간만에 만족스러운 한끼였어요
든든함이 레전드...

주말이나 평일 저녁 되면 간혹 웨이팅도 생기는 모양이더라고요 확인해보고 가셔요
기다릴 곳이 마땅치 않음요 ㅠㅠ

암튼 따끈하고 매콤달짝 음식으로 여름 몸보신하고 싶으신 분들 용산 삼계탕에서 함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맛있는 것 많이 드시고요


감사합니다~~~


 

 

용산삼계탕

 

매일
11:00 - 21:00
15:30 - 16:30 브레이크타임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8길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