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이케아메뉴리뷰] 이케아 푸드코드 베지볼&후라이드치킨&커피 리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9. 22.
반응형


이케아에 왔으면 빠질 수 없죠? 바로 푸드코트 입니다
전 사실 뭐 인테리어 용품이나 이케아 쇼룸 구경보다 여기 가는 게 좋아서
이케아를 따라갑니다...

제가 여기 맨날 가보고 싶어할 때
주변에 가본 사람들이 별거 없다고 ㅎㅎㅎ 했었는데
막상 직접 와서 이케아 보니 눈이 돌아가고
푸드코트 보니 눈이 더 돌아가고
스웨덴 푸드 마켓까지 보면 신기해서 눈돌아가죠
그러고 그날 개꿀잠 잡니다
매장도 넓고 이동 동선도 넓고 내내 서있다보니 ... 꿀잠 예약이죠 뭐



메뉴가 개 많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줄도 길고요

카트를 하나 딱 끌어주고 줄을 서서 가는 동안 음식을 담는 시스템입니다
그리고 음식을 주문도 해야하므로 줄 서면서 뭐 시킬지 고민해야해요
저는 배가 그리 안고팠구 엄마두 건강검진 후 병원에서 나오는 죽을 먹었기 때문에
간단히 최애메뉴만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로 하였습니다

반응형

 


평일의 이케아 입니다
나름 한산한 편입니다
주말엔 빠글빠글해서 앉을 곳도 없어요
새삼... 평일에 저는 백수라 여기 오는게 가능한데
다들 어떤 삶을 살고 계시는 걸까요
저도 출근하지 않고 수입이 생기는 날을 꿈꾸며 ㅋ



베지볼과 후라이드 치킨 닭다리 하나를 집어왔습니다
베지볼은 3900원이고요 8알 정도 입니다
제 최애메뉴는 아니고 엄마의 최애 메뉴 입니다
닭다리는 2900원 입니다



보기만 해도 건강하네요
엄마는 이런 식단을 즐겨합니다
근데 저는 입맛은 아빠를 닮아서 ...

암튼 베지볼이고요 미트볼의 야채버전이라고 보시면 되는데
뭐 으엑 이상할거 같아 하시는데 그 정도는 아닙니다
먹을 만 해요 소스도 맛있고 그냥 고기 맛 안나는 미트볼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야채는 냉동야채 데운 거예요
냉동 야채 그리 즐기진 않지만 또 이런데서 나와서 먹으면 먹을 만 하고 맛있더라고요
저 밥은 뭔지 모르겠습니다 약간 찰밥같이 쫀득해요 떡같은 밥

전반적으로 맛있습니다
3900원이면 저렴하기도 하고요
이케아가 메뉴가 싼듯... 하면서도 싸지 않은데
이거는 진짜 싸요...
약간 메인 보다는 사이드 격으로 만든거 같은데
밥도 있고 해서 먹으면 나름 배가 찹니다




이거는 후라이드 치킨...
그냥 뭐 특별할 거 없는 닭다리 입니다
무슨 맛이냐 하시면
편의점에서 파는 닭다리 있죠
딱 그거 맛입니다
덜도 더도 아니라 딱 그정도



이케아 회원증 내밀고 받은 커피입니다
사먹으면 1500원인데 이케아 회원 가입을 하면 평일에 무료로 커피를 줘요 개이득
커피는 무한 리필이 가능해서 이날도 두잔을 퍼먹었네요
아이스를 드시려면 얼음을 사셔야 해여
얼음도 따로 팝니다
전 엄마랑 같이 먹는데 엄마가 아이스를 안먹어서
따뜻한거 같이 쭉쭉 들이켰습니다

이케아 커피 엄청 진한 스타일은 아니고
먹을만 해서 괜찮아요
엄마는 원두도 사가더라고요
가성비가 레전드라합니다


이케아 가시는 분들
그리고 채식하시는 비건분들
베지볼 드셔도 입에 잘 맞으실 듯 합니다

암튼 이케아 푸드코드 다녀온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