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왕십리맛집] 홍콩주점 용용선생 극강의 조합 추천 내돈내산 찐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9. 26.
반응형


용용선생에 왔습니다
홍콩주점이라는 컨셉?을 가진 술집인데요
입장부터 민증검사를 철저히 하더라고요
민증은 잘 안가지고 다니는데 이날은 챙겨갔습니다 ㅎㅎㅎ

왕십리가 용용선생 맛집이라고? 하실텐데
왕십리 한양대 점 용용선생이
진짜로 맛있다고...

저를 제외한 두명이 왕십리에 살기 때문에
제가 왕십리로 달려갔습니다  
백수 셋의 만남이었네요



그 홍콩 영화 아시죠? 왕가위 감독의...
그런 분위기가 물씬 풍겨나옵니다
초록과 빨강의 조화...

한양대 젊음의 거리에 위치해있는데
대학생으로 보이는 친구들도 많았네요
부러운데 부럽지않았습니다
대학생으로 돌아가면 좋겠지만
뭔가 그 젊을 때 하는 고생과 고민을 또 하고 싶진 않네요
하지만 부럽긴 합니다
저들은 간도 쌩쌩하겠지... 하는 잡생각을 하며
메뉴판을 펼쳤습니다



메뉴판 마저도 신기합니다
막상 홍콩에 가면 마라전골은 없었던거 같은데 그냥 뭐 컨셉이려니 하고 한참 구경했네요
베스트 메뉴는 화산 마라전골이라해서 당연히 그거 시켜주었습니다

홍콩덕즈마면
용과 꼬량주 세트 이런거 넘 신기하고 궁금하네요
근데 저희는 적게 먹고 2차를 가기로 했으므로
욕심 안부리고 전골 한개 볶음밥 한개만 시켜주었습니다



여기 페이지에선 간장계란 볶음밥만 시켰어요
맛있는 메뉴가 정말 많아보였어요
저 이런 음식 좋아하나 봅니다
제 욕구를 자극하는 용용선생

반응형


마라전골이 나왔습니다
고기로 화산 모양을 진짜 만들었네요
신기하고 예쁩니다
기다리다가 보니 이걸 언제 무너뜨려서 먹나? 싶더라고요

10분에서 15분 정도 끓이고 먹으라고 알려주셨습니다
끓으면 고기가 익어서 무너지는데 그쯤 한 번 뒤집어 주라하네요



그동안 간장계란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전 볶음밥을 그닥 좋아하진 않아요 막 맛있다고 느낀 적이 없거든요
근데 이건... 풍미가... 레전드
뭘 넣고 볶는 지 모르겠는데 이건 그냥 밥만 먹어도 맛있어요
밥도 잘 볶았고요

아니 보통 볶음밥만 먹으면 별맛 안나잖아요 기름맛 정도
근데 이건 뭐라하지 아 그냥 맛있습니다 ㅠㅠㅠ



고기가 익어서 좀 뒤집어 섞어주니 안보였던 속 재료가 보이네요
고기 갑옷 속에 잘 숨겨져있었습니다
푸주도 있고 팽이도 있고 숙주도 있고 풍성하네요
더 팔팔 끓여야 맛있습니다 오래 끓일수록 맛있어지는 국물이더라고요



블로그 하라고 국자로 퍼주는 착한 동생입니다
이것저것 떠먹고 국물 더 팔팔 끓여서 볶음밥이랑 먹으니 와 진짜 맛있다 소리 절로 났습니다
동생이 그러는데
여기는 마라전골하고 볶음밥이 극강의 조합이라고 하더라고요
진짜 그런 듯 했습니다
맵싸한 마라의 진한 국물 먹고
풍미 레전드인 볶음밥 먹어주면 진짜... 술이 골꼴꼴입니다

사실 맥주가 뭔가 더 잘어울릴 것 같았는데
이 메뉴로 셋이서 소주 두병을 비웠네요

꼭 또 가고 싶어요...
진짜 맛있었거든요
무슨 용용선생 홍보대사같지만 받아먹은 거 하나도 없고 내돈내산이랍니다
암튼 근래 먹은 음식점중에 손꼽는 맛집이었네요

잊지 말고 용용선생에 가시면 꼭
화산마라전골과 볶음밥을 드셔보세요!
조합이 레전드랍니다
진짜 한국인이 좋아할만한 마라맛에 볶음밥입니다

후 적으면서도 또 먹고 싶네요 츄배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