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기좋은곳

[여의도호텔] 페어몬트 엠베서더 호텔 석양 뷰 후기

by 긁적긁적레존드 2023. 10. 20.
반응형


페어몬트 호텔에서 묵었던 날 찍었던 석양 뷰 입니다
사진으로 안담기고 매우 아름다웠기때문에 사진을 공유해보려 합니다 ㅎㅎㅎ

침대에 누워서 바라보았으나 객실이 넓고 테이블이 창가에서 바라보기 좋은 위치에 놓여있어 테이블에 앉아 차 한잔 해두 됩니다 (실제로 커피 머신 기계도 방안에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반응형

 


요건 오른쪽 건물 뷰 인데요
째깐하게 한강과 여의도의 아파트들이 보입니다
주변 건물이 너~어무 커서 여의도 아파트들이 매우 작아보일 지경이네요



그림 같은 풍경입니다
이 맛에 높은 층 뷰로 방 받아서 호캉스를 즐기는 듯 합니다 ㅎㅎㅎ 방에서 커텐 걷고 쉬었는데 정말 힐링이었어요



저 두 건물 없었으면 조금 더 아름다웠으려나요
하지만 충분히 아름다웠던 페어몬트의 석양뷰 였습니다
여기서 신나게 유튜브도 돌렸네요
주황 주황한 노을을 높은 곳에서 제대로 본 게 얼마만인지...



해가 지고나니 빠르게 어두워집니다
이제 야경이 되겠네요
여의도 건물에 불이 다닥다닥 켜지기 시작합니다
아마도... 야근의 불빛이겠죠? 또륵



펑 펑 소리가 나서 방을 나가서 호텔 복도 창문으로 보니 한강에서 불꽃 놀이를 하더라고요
특별한 날은 아니었고요
유람선에서 터뜨리는 불꽃 같았습니다



창문 폭이 조금은 좁았지만 불꽃을 감상하기에는 충분 하네요 호텔 복도 1열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했습니다


 


제가 묵었던 페어몬트 호텔의 석양뷰를 집중적으로 소개해드렸습니다 ㅎㅎㅎ 여의도 더현대 옆 페어몬트 호텔 숙박 후기는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여의도 더현대 옆 페어몬트 호텔 내돈내산 숙박 후기 - https://grggrg.tistory.com/m/76

 

여의도 더현대 옆 페어몬트 호텔 내돈내산 숙박 후기

여의도 더 현대에 바로 붙어있는 이 빨간기둥 몬지 아시나요? 저도 가기전까진 몰랐어여 바로 페어몬트 호텔입니다 정말 너무 높아서 사진 찍으면서도 목이 꺾일 뻔 했네요... 입구사진 입니다

grggrg.tistory.com

 

반응형